21일의 일상

카테고리 없음 2010. 12. 22. 04:19 |








이것은 저녁에 기석이형네서 같이 술을 먹었어요 근데 술을 무한대로 마시고 소주 5병마시고 엡솔루트 한병 다 마시고 소주 2병 더 사와서 마시고 잠에 취했죠



다롱이형은 도중에 기타연주로 우리들의 귀를 행복?하게 해줬서요 ㅋㅋㅋ




그리고 밖을 나와 서브팩토리에 입고된 신상 후디를 받으러 합정역에 갔는데 사랑의 쌀이 있습니다 좋은 취지인거 같아서 보기 좋았어요

 


 

 

 

 

 

 

 

 

 

 

 

그리고 집에 쌀이 없는 불쌍한 영혼인 저를 위하서 한봉투 슬적 ~~ㅋㅋㅋㅋ

 

 





신상후디 입어보고 신난 우리들 후디가 아주 따뜻따뜻했어요








현우랑 둘이서 착샷 !!!!






서브팩토리전경입니다




FTC의 신상 티셔츠들 이쁜것들이 무지많아 다 가지고 오고싶었지만 돈이없는관계로



이것은 신상 데크 색상이 아주 화려화려 ㅋㅋㅋㅋ




그리고 이것은 서팩에서 스폰해주신 ㅋㅋㅋFTC 신상티셔츠



키커보이게 찍기 ㅋㅋㅋ


머리커보이게 찍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뒤 바클형들과 왕십리와서 자장구 타고

오늘 다들 뭔가 보람찬 하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