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lumebike Thrasher V1 frameset + 26" partskit = 890,000

 

Volumebike Thrasher V1 frameset + 26" partskit SE

(ALL RESISTPARTS) = 1,190,000

 

 

바이클립스에서 수많은 프리스타일러들의 성원에 힘입어 감사세일을 합니다.

 

2009년 오픈 이후 정말 많은 분들이 트릭에 많은 관심을 갖게 되고, 우리나라의 픽스드기어 프리스타일 씬이 자리잡게 된 데에는 정말 많은 분들의 도움이 있었기에 가능했습니다.

 

이번 상품은 세계적으로 가장 많은 판매고를 올린 Volumebike ThrasherV1 프레임에 바이클립스에서 구성한 나머지 파츠들로 이루어진, 전적으로 트릭을 겨냥한 완성킷입니다.

 

많은 분들이 저가형 자전거로 트릭을 시작하여 연습하게 되지만 입문용이라고 해서 저렴한 제품을 구입하게 되면 사용자의 노력여부를 떠나 머신이 받쳐주지 못하여 흥미를 느끼지 못하는 현상이 많았습니다.

 

이러한 고민을 한번에 해결해 줄 이번 프레임셋 + 파츠킷 은 정상가 1690000원이나 890000원에 출시됩니다.

 

최고의 프레임, 포크에 데몰리션파츠의 부품군, H+SON사의 26" 휠셋, 미쉐린 타이어에 최근 수입되어 이슈가 되고 있는 YNOT 페달 스트랩까지 구성된 완벽한 세팅의 제품입니다.  

 

어떠한 완성차도 이와같은 구성으로 출시될 수 없으며 왠만한 커스텀 차량보다 훌륭한 제품입니다.

 

물론 Thrasher 는 V2제품이 출시되어 저희 샾에도 입고가 되어 있지만 위에서도 말씀드렸듯 V1 프레임은 정말 많은 판매고를 올렸으며 트릭하기에 이상적인 지오메트리이면서 라이딩도 부담없이 가능한 최고의 프레임이었습니다.

 

프레임 + 포크 가격만 900000원에 출시되었었으니 이번 완성형 킷의 가격이 890000이라면 저희가 얼마나 큰 결정을 내렸는지 이해가 가실거라 믿습니다.

 

프레임, 포크의 워런티 정책은 변함없이 유효하며 최초 구매자에 한하여 프레임과 포크 파손시에 새것으로 교체해 드립니다.

 

얼마든지 뛰어내리고 돌아도 부서지지 않는 훌륭한 자전거를 구매하여 연습하세요.

 

프리스타일 바이크에 관심은 많으나 트릭은 어렵다고 지레 겁먹었던 분들, 혹은 유명한 제품들은 전부 가격이 비싸서 접근하기 어려웠던 학생들 모두 직접 오셔서 탑승해 보세요.

 

여러분이 영상에서 보고 대회에서 보는 사람들이 특별한 사람들이 아닙니다. 조금만 끈기를 갖고 연습하면 여러분도 멋진 트릭커가 될 수 있습니다.

 

보이지 않는 곳에서 여러 사람들이 한국에 새로운 문화를 정착시키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번 감사세일은 그러한 맥락에서 실시하며 기간은 무제한으로 하겠습니다. (수량은 30세트 한정입니다.)

 

보다 상세한 사진과 정보는 이틀후 사이트에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언제나 남기는 글이지만 바이클립스는 트릭용 자전거만 판매하는 곳이 아닙니다^^;;

 

 

SPEC

 

                                   FRAME         :  VOLUME BIKES THRASHER V1

                                         FORK          :  VOLUME BIKES THRASHER FORK 

                 HEADSET         :  DEMOLITION PARTS

                    STEM         :  VOLUME FACTORY

         HANDLEBAR         :  VOLUME FACTORY

                                       GRIP         :  VOLUME BIKES ENNS GRIP     

                       PEDAL        :  DEMOLITION PARTS

          STRAP        :  YNOT Strap

                 SEATPOST         :  VOLUME FACTORY    

                                                  SEAT         :  DEMOLITION PARTS D-SLIM PIVOTAL

                   B.B          :  RESIST PARTS  

                    CRANK        :  VOLUME FACTORY

                      SPROCKET       :  VOLUME FACTORY        

                       RIM         :  H+SON EERO 26"

                                     TIRE         :  MICHERIN CITY 26"  x 1.85

 

 

 

www.byclipse.com


Volumebike Thrasher V1 frameset + 26" partskit SE

(ALL RESISTPARTS) = 1,190,000

 

SE 버젼은 불과 일주일 전까지만 해도 바이클립스의 스폰라이더들이 타던 바로 그 셋팅 그대로인 파츠킷 + 프레임셋 구성으로서, 여러분이 잘 아시는 스티븐 젠슨, 져스틴 콩고, 톰 모셔 등이 타던 바로 그 셋팅입니다.

 

위의 동영상에서 미친듯한 스킬을 보여주는 세계적인 라이더 스티븐 젠슨이 타는 자전거와 완벽하게 동일한 구성입니다.

 

890000원 모델에 데몰리션 스텔스 스템, 볼륨 트릭스터 핸들바, 리지스트 릴랩스 크랭크, 리지스트 아이콘 스프라켓을 추가한 구성입니다.

 

어떠한 픽스드기어 프리스타일 커스텀 차량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으며 그 이상입니다.

 

기존에 저희 샾에서 쓰래셔 커스텀 차량을 맞춰가신 분들에게는 정말 죄송합니다만 보다 좋은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공급하고자 이러한 구성을 내놓았습니다.

 

SE 차량을 구입하시면 어디에 가서 자랑을 하셔도 누구나 아는 제품들로만 구성이 되어 있으며 아무 걱정없이 트릭연습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컬러는 기존의 쓰래셔 프레임, 포크 어느 컬러로든 선택 가능하시며 스템, 핸들바, 크랭크, 스프라켓도 동일 제품 내에서 다른 컬러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더욱 상세한 사진과 정보는 이틀 후 웹사이트에 등재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www.byclipse.com

 

SE ver. detail

 


 

저작자 표시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