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psBMX 1st Exhibition @Brownbreath Wall

Stay tight StepsBMX

StepsBMX (이하 스텝스)는 김부성, 최진수 외 다수의 BMX 라이더들의 의해 2005년 창단 되었습니다. 스텝스는 파크 라이딩, 플랫랜드 두 가지 개념밖에 없었던 국내 BMX 씬에 스트리트 라이딩이라는 장르를 처음으로 구체화 한 크루입니다. 
스트리트 라이딩은 하나의 장르로써 분류 하기에는 애매모호 했던 장르였습니다. 하지만 스텝스의 크루는 라이더 자신들이 좋아하는 분야와 스타일을 정확히 알았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에 수반 되는 움직임들을 꾸준히 만들어 나갔습니다. 불모지나 다름없었던 국내 스트리트 라이딩 씬의 활성화를 위해 많은 비쥬얼 작업물들을 제작 해 왔습니다. 뿐만 아니라 정기적인 대회가 없는 안타까운 현실에 안주 하지 않고 스텝스잼을 개최하여 매년 2번씩 라이더들을 위한 장소를 마련해 왔습니다. 스텝스는 이러한 움직임들로 BMX 문화를 누구보다 앞장서 선도해 왔습니다. 
더 이상 스트리트 라이딩은 애매모호한 장르가 아닙니다. 가장 대표적이고 스타일리쉬한 장르로 자리 매김 하였습니다. 스텝스는 여기서 머물지 않고 더 새로운 움직임을 선보입니다. 

Exhibition Concept

7월 22일 금요일부터 26일 화요일까지, 총 5일 동안 StepsBMX의 전시회를 개최 합니다. 홍대에 위치한 갤러리 ‘Brownbreath WALL’ 이라는 자그만한 공간에서 스텝스의 지난 6년 동안의 시간들을 되돌아 보고, 새로운 길로 여정을 떠나는 김부성 라이더의 Steps Factory를 응원하려 합니다.
이번 스텝스의 첫 번째 전시회는 컨셉은 진정성 입니다. 이 전시회는, 오시는 모든 분들이 만족할 만한 다채로운 컨텐츠들이 준비 된 전시회는 아닙니다. 스텝스 크루 모두 각자의 일을 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업무 이 외의 시간을 쪼개어 전시회를 준비했습니다. 그 만큼 전문적인 전시회를 준비하기엔 부족한 부분이 많았습니다. 그럼에도 전시회를 마련한 이유는, 원하기 때문입니다. 수준 높은 전시회가 되지 못한다 하더라도, 이런 움직임으로 인해 BMX라이더들과 공감할 수 있는 부분이 생긴다면, 앞으로 더욱 멋진 움직임들을 기대 할 수 있을 것 입니다.

Exhibition Contents

이번 전시회는 크게 4가지 컨텐츠로 구성 됩니다. 첫 번째로 사진전 입니다. 스텝스의 지난 6년 동안의 시간은 박으뜸 라이더의 사진들로 정리하고 회상해보려 합니다. 두 번째로 영상 입니다. 지난 6년동안 꾸준히 제작해온 영상들이 지속적으로 플레이 될 예정입니다. 세 번째로 Steps Factory 게릴라 스토어 입니다. 김부성 라이더가 오너로 있는 Steps Factory의 Terrible one, Quinnton Hat, United 제품들을 판매가 될 예정입니다. 마지막으로 파티 입니다. 전시회 두 번째 날인 23일 토요일 오후 7시부터 조촐한 맥주 파티가 진행 될 예정입니다. 

Event

이번 스텝스 전시회에 와주시는 갤러리 분들을 상대로 럭키드로우를 진행 합니다. 무작위로 추첨하여 당점 되시는 분들은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에서 제공하는 StepsBMX 에디션 가젤 한족과 Steps Factory에서 제공하는 퀸튼 모자, 테러블원 티셔츠를 드립니다.

Go StepsBMX!

대단한 전시회는 아닐지 모릅니다. 하지만 많은 분이 와주신다면 대단한 전시회가 될 거라 생각합니다. BMX라이더들 이라면 꼭 한번 들리셔서 자리를 빛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tepsbmx.net/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